その先にあるもの…

Caemra::CopyFrom 본문

프로그래밍/Unity

Caemra::CopyFrom

specialJ 2015. 8. 19. 15:51

camera.CoopyFrom( mainCam );

mainCam값들을 camera에 세팅한다.


RenderTarget용 카메라를 만들어 메인 카메라 값을 세팅하기 편하다.

camera에 rendertexture를 설정했는데 CopyFrom을 거치고 나면 rendertexture가 없어지기 때문에 

RenderTexture를 다시 세팅해줘야 한다.


'프로그래밍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Surface Shader  (0) 2015.09.02
shuriken rotation  (0) 2015.09.01
Debug.Log wrapper  (0) 2015.08.04
unity Supplied nxactordesc is not valid  (0) 2015.05.07
animation때문에 scale이 변하지 않을 때  (0) 2015.04.2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