その先にあるもの…

shuriken rotation 본문

프로그래밍/Unity

shuriken rotation

specialJ 2015. 9. 1. 21:15

사내 fx 파티클은 unity particle을 랩핑해서 사용


파티클에 회전 값을 적용하면 적용되지 않는다.


발동 중인 파티클에 회전 적용


방법


particleSystem.paricle을 가져온다.


가져온 파티클에 회전 축과 회전 값을 바꿔준다.


바꾼 파티클들을 시스템에 세팅한다.



'프로그래밍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LightMap 스크립트에서 불러오기  (0) 2015.09.14
Surface Shader  (0) 2015.09.02
Caemra::CopyFrom  (0) 2015.08.19
Debug.Log wrapper  (0) 2015.08.04
unity Supplied nxactordesc is not valid  (0) 2015.05.0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