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pi
- Eclipse
- SVN
- postgresql
- sql
- sqlite
- if
- null
- python
- ubuntu
- autovacuum
- List
- DROP
- awk
- 배열
- C++
- SSH
- dataframe
- ngui
- conda
- boost
- pandas
- Unity
- Shader
- mysql
- expect
- c++11
- with
- FIND
- 쉘
Archives
- Today
- Total
その先にあるもの…
LightMap 스크립트에서 불러오기 본문
scene이 여러개가 아니라 한개로
prefab을 불러오는 방법으로 씬을 만든다.
라이트 맵은 스트립터로 따로 불러줘야 한다.
m_LightMapData = new LightmapData
{
m_LightMapData
m_LightMapData
}
예전에 기록한 줄 알았는데 없어서 다시 기록.
//object의 renderer 에 라이트맵 인덱스 설정부분이 있음
'프로그래밍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LayerMask (0) | 2015.12.22 |
---|---|
CombineMeshes (0) | 2015.10.07 |
Surface Shader (0) | 2015.09.02 |
shuriken rotation (0) | 2015.09.01 |
Caemra::CopyFrom (0) | 2015.08.19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