その先にあるもの…

NGUI에 Fx 렌더링 본문

프로그래밍/Unity

NGUI에 Fx 렌더링

specialJ 2015. 4. 1. 14:22

NGUI위에 FX를 렌더링 하면 UI뒤로 FX가 렌더링된다.


렌더링 순서를 바꾸어 주어 FX를 UI위에 렌더링 시킬 수 있다.


1. NGUI Panel의 RenderQ를 바꾸어 준다.




RenderQ의 기본 값이 3000번이고 현재 판넬은 3010으로 되어 있다.




Start At, Explicit는 렌더큐의 값을 변경할 수 있다.






Start At은 2999번으로 지정하면 2999번으로 시작하여 위젯들의 RenderQ가 증가한다.

Explicit는 모든 위젯들이 2999번으로 지정된다.


2. Shader의 Tag값 변경

   Fx 쉐이더의 Tags { "Queue" = "Transparent" }을 Tags { "Queue" = "Transparent+1" }변경한다.

   Transparent값은 3000이니 UI의 큐값보다 높게 증가시킨다.

'프로그래밍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Defines  (0) 2015.04.14
ShaderLab: SubShader Tags { Queue }  (0) 2015.04.01
Build error: The type or namespace name 'UnityEditor' could not be found.  (0) 2015.03.26
AnimatorStateInfo  (0) 2015.03.12
WorldToScreenPoint WorldToViewportPoint  (0) 2015.03.0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