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boost
- List
- expect
- autovacuum
- DROP
- sqlite
- postgresql
- c++11
- 쉘
- FIND
- with
- null
- Unity
- ngui
- pi
- ubuntu
- python
- awk
- Shader
- 배열
- dataframe
- sql
- conda
- mysql
- SSH
- C++
- SVN
- Eclipse
- pandas
- if
Archives
- Today
- Total
その先にあるもの…
Random.Range(min, max) 본문
Random.Range 중 코드의 함수 인자 설명은 최대값이 포함이라고 하는데 홈페이지 설명은 제외라고 되어있다.
홈페이지가 맞음. Random.Range( 0, 10 )이면 10은 나오지 않는다.
'프로그래밍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The same field name is serialized multiple times in the class or it's parent class. (0) | 2015.02.24 |
---|---|
prefab를 변경하여 commit 할 때 (0) | 2015.02.24 |
NGUI 유용한 링크 (1) | 2015.02.11 |
RPC sync (0) | 2015.01.06 |
ngui button중복시 이벤트 (0) | 2014.11.25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