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DROP
- sql
- FIND
- postgresql
- c++11
- dataframe
- SVN
- autovacuum
- pi
- null
- with
- Eclipse
- python
- if
- sqlite
- pandas
- conda
- List
- awk
- ngui
- 쉘
- Unity
- mysql
- expect
- C++
- ubuntu
- SSH
- boost
- 배열
- Shader
Archives
- Today
- Total
その先にあるもの…
The same field name is serialized multiple times in the class or it's parent class. 본문
프로그래밍/Unity
The same field name is serialized multiple times in the class or it's parent class.
specialJ 2015. 2. 24. 20:47The same field name is serialized multiple times in the class or it's parent class.
EX
public class A : MonoBehaviour
{
private int wiredMessageFireField;
}
public class B : A
{
private int wiredMessageFireField;
}
'프로그래밍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StartCoroutine (0) | 2015.03.03 |
---|---|
스크립트에서 RenderTexture 사용 (0) | 2015.02.25 |
prefab를 변경하여 commit 할 때 (0) | 2015.02.24 |
Random.Range(min, max) (0) | 2015.02.13 |
NGUI 유용한 링크 (1) | 2015.02.11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