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boost
- FIND
- autovacuum
- DROP
- SSH
- python
- Eclipse
- 쉘
- pandas
- ngui
- ubuntu
- 배열
- awk
- with
- mysql
- c++11
- sqlite
- postgresql
- Unity
- null
- SVN
- dataframe
- if
- sql
- expect
- C++
- conda
- List
- pi
- Shader
- Today
- Total
その先にあるもの…
StartCoroutine 본문
일반 클래스에서 StartCoroutine을 호출하지 못하고 MonoBehaviour에서 StartCoroutine을 호출하기에
일반 클래스는 Coroutine 사용이 안되는 줄 알았다.
List<Skill> m_Skill;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m_Skill = new List<Skill>();
m_Skill
m_Skill
m_Skill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
{
Debug
}
}
{
{
Debug
}
}
{
{
Debug
{
Debug
}
}
}
{
{
Debug
}
}
{
{
Debug
}
}
'프로그래밍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AnimatorStateInfo (0) | 2015.03.12 |
---|---|
WorldToScreenPoint WorldToViewportPoint (0) | 2015.03.04 |
스크립트에서 RenderTexture 사용 (0) | 2015.02.25 |
The same field name is serialized multiple times in the class or it's parent class. (0) | 2015.02.24 |
prefab를 변경하여 commit 할 때 (0) | 2015.02.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