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その先にあるもの…
스크립트에서 RenderTexture 사용 본문
현재 찍혀있는 화면을 얻어와서 매터리얼의 텍스쳐에 연결하기
코드로 작성하는 것 보다 유니티 창에서 연결하는게 더 편하다.
처음 해보는 것이니 기록은 코드로...
m_RenderTexture = new RenderTexture |
|
검색 링크
http://docs.unity3d.com/ScriptReference/RenderTexture.html
http://docs.unity3d.com/ScriptReference/Camera.Render.html
http://answers.unity3d.com/questions/22954/how-to-save-a-picture-take-screenshot-from-a-camer.html
http://blog.almostlogical.com/2009/12/11/render-to-texture-unity3d/
http://blog.christianhenschel.com/2014/03/09/render-screen-to-texture-in-unity3d-without-pro/
http://www.reddit.com/r/Unity3D/comments/2kb0sx/rendertextures_in_free_un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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