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conda
- pandas
- pi
- sqlite
- null
- python
- ngui
- Shader
- C++
- dataframe
- with
- mysql
- FIND
- ubuntu
- c++11
- expect
- Unity
- List
- 쉘
- 배열
- Eclipse
- DROP
- boost
- awk
- if
- sql
- SVN
- autovacuum
- SSH
- postgresql
Archives
- Today
- Total
その先にあるもの…
Caemra::CopyFrom 본문
mainCam값들을 camera에 세팅한다.
RenderTarget용 카메라를 만들어 메인 카메라 값을 세팅하기 편하다.
camera에 rendertexture를 설정했는데 CopyFrom을 거치고 나면 rendertexture가 없어지기 때문에
RenderTexture를 다시 세팅해줘야 한다.
'프로그래밍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Surface Shader (0) | 2015.09.02 |
---|---|
shuriken rotation (0) | 2015.09.01 |
Debug.Log wrapper (0) | 2015.08.04 |
unity Supplied nxactordesc is not valid (0) | 2015.05.07 |
animation때문에 scale이 변하지 않을 때 (0) | 2015.04.22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