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postgresql
- if
- 쉘
- DROP
- Shader
- c++11
- C++
- sqlite
- python
- pi
- SSH
- Eclipse
- expect
- 배열
- FIND
- conda
- Unity
- autovacuum
- awk
- ubuntu
- null
- ngui
- dataframe
- boost
- pandas
- SVN
- List
- with
- sql
- mysql
Archives
- Today
- Total
その先にあるもの…
Surface Shader 본문
간략일지. 정리하자.
팀컬러 적용 작업이 들어옴.
캐릭터에 쉐이더는
팀컬러가
라이트가 적용된 부분만 색이 바뀜
바뀐 칼라도 원본 텍스쳐와 add
Surface shader를 찾아보다.
Final Color Modifier를 찾음.
마지막에 칼라를 바꿔 줄 수 있음.
모든 텍스쳐에 칼라를 적용할 수 있음.
하지만 함수를 한번 더 호출이 맘에 안듬.
팀컬러 적용 전에 ozlael블러그를 봤었음.
원하던 코드,
http://ozlael.tistory.com/31
코드 적용후 회사 실장님 facebook내용
[유니티 최적화 기법] - 셰이더 Variants]
http://dragonjoon.blogspot.kr/2015/08/variants.html
http://docs.unity3d.com/kr/current/Manual/SL-SurfaceShaders.html
'프로그래밍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mbineMeshes (0) | 2015.10.07 |
---|---|
LightMap 스크립트에서 불러오기 (0) | 2015.09.14 |
shuriken rotation (0) | 2015.09.01 |
Caemra::CopyFrom (0) | 2015.08.19 |
Debug.Log wrapper (0) | 2015.08.04 |
Comments